앱테크 무료채굴 파이코인
Pi Network 무료채굴 자세히보기

스포츠 이야기

몬테네그로 골키퍼 마티야 샤르키치, 26세의 나이로 사망

파이다오 2024. 6. 17. 10:16

마티야 샤르키치는 6월 5일 벨기에와의 경기에서 몬테네그로 대표로 출전했다

몬테네그로 골키퍼 마티야 샤르키치, 26세의 나이로 사망

마티야 샤르키치 사망

잉글랜드 클럽 밀월에서 뛰었던 몬테네그로 골키퍼 마티야 샤르키치가 2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밀월은 성명을 통해 "완전히 황폐해졌다"고 밝혔고, 몬테네그로 축구협회는 "우리가 사랑하는 마티야 샤르키치"를 잃은 것에 대해 "깊은 슬픔을 느낀다"고 밝혔다.


몬테네그로 FA는 성명을 통해 "마티야는 뛰어난 선수였을 뿐만 아니라 소중한 팀 동료이자 친구였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 대표팀의 현재이자 미래였다.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우리 모두를 충격과 슬픔에 빠뜨렸다"고 말했다.


잉글랜드 축구 2부리그에서 뛰고 있는 밀월은 "구단의 모든 사람들은 이 매우 슬픈 시기에 마티야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사랑과 애도를 보낸다"고 말했다.


샤르키치는 2023년 8월 울버햄튼 원더러스에서 밀월로 이적해 런던 클럽에서 33경기에 출전했다.

 

Matija Šarkić는 여러 잉글랜드 팀에서 뛰었습니다
Matija Šarkić는 여러 잉글랜드 팀에서 뛰었습니다

골키퍼는 9번의 국제 경기에 출전했고, 벨기에가 2-0으로 승리한 6월 5일 벨기에와의 친선 경기에서 몬테네그로 대표로 선발 출전했다.


잉글랜드 그림스비에서 태어난 샤르키치는 벨기에 안더레흐트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해 2015년 아스톤 빌라로 이적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인 빌라는 X(구 트위터)를 통해 이 소식에 "슬픔을 느낀다"고 밝혔고, 구단의 "생각과 애도"는 그의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한다고 덧붙였다.


울버햄튼은 전 선수를 "똑똑하고, 밝고, 따뜻하고, 재미있다"고 묘사했다.


프리미어리그 구단은 "오늘의 비극적인 소식에 진심으로 가슴이 아프다"고 밝혔다.